쥬리가 트위터나 인스타에 악수회날 사진을 올리지 않아서

그냥 트위터 찾아보다가 이쁜 사진으로 골랐다ㅋㅋㅋㅋ

뭐 언제 사진이던 쥬리는 귀엽고 이쁘니까 상관 없는걸로(???)


아 참고로, 에리이짱 악수회 후기는 이쪽으로...!!


20190316 AKB48 파시피코 요코하마 악수회 - 치바 에리이 후기.

20190317 AKB48 파시피코 요코하마 악수회 - 치바 에리이 후기.


각설하고 후기를 시작해보자...


1장


나 : 어제부터 카와에상 이야기만 해서 너무 미안한데


쥬리 : 에헤헤 (아니라고 손 흔들어줌)


나 : 한국 가기전에 혹시 둘이서 투샷....


쥬리 : 아 무리무리무리~~


나 : 에에??? 무리?!?! 어째서??? 역시 둘이 바쁜거야??


쥬리 : 바쁘다~ㅜ(한국어)


나 : 아아 그렇구나ㅜㅜㅜㅜ(끌려나감)


쥬리 피셜로 쥬릿짱은 못보는걸로...ㅜ

쥬릿짱 진짜 좋아하는데 결국 이렇게

못보는것인가보다...


그래도 카와에상 이야기만 하는데

웃어주는 쥬리짱 너무 고마웠다ㅠㅠㅠ


1장


나 : 쥬리짱 목은 괜찮아??


쥬리 : 응~~~!!


나 : 걱정이야


쥬리 : 맞아 목 아파ㅋㅋㅋ


나 : 한국 가면, 자기 몸이 제일 우선이니까!!!!


쥬리 : 아리가또~~ㅠㅡㅠ


나 : 연습할때 하더라도, 자기 몸 생각하면서 연습해야해!! 무조건이야!!!


쥬리 : 헤헤헤 친절해ㅋㅋㅋㅋㅋ(손 흔들어줌)


16일 악수회에서도 쥬리가 목 상태때문인지

가습기가 옆에 하나 있었는데, 17일날은 아예 레인 앞에

쥬리 목 상태 나쁘다는 공지가 올라와 있었다ㅜ

그리고 가습기는 두개로 늘어나 있던 상황이었...


처음에는 괜찮다고 했는데

걱정한다고 하자마자 바로 목 아프다고 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쥬리야 정말로 건강이 제일이니까

연습하다가도 아프면 바로바로 쉬고

맛나는거 많이 먹고 그래야해 ㅠㅠㅠㅠㅠ



3장


나 : 이걸로 마지막이야...


쥬리 : 아아~~ 감사합니다~~


나 : 드디어 만나게 되어서 정말 정말 기뻤어...ㅜㅜㅜ


쥬리 : 카와에상~~~!!!


나 : 오 기억해주고 있었네ㅠㅠㅠㅠ


쥬리 : 히히히 그럼용~~~(한국어)


나 : 나는 쥬리가 카와에상처럼 크게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졸업 정말 정말 축하하고... 사실 정말로 슬프지만...


쥬리 : 오 슬퍼?! ㅇㅂㅇ?? 왜왜왜 눈물~~~


나 : (거의 울뻔해서 눈 못마주침)ㅠㅡㅠ


쥬리 : 아아 눈물 아니에요~~~(한국어)


나 : 나중에 만날 수 있겠지....?


쥬리 : 네~!!


이렇게 쥬리와의 마지막 악수도 끝...


근데 진짜 주책이지만 이렇게 내가 찾아가는

악수회에서 보는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까

정말 슬퍼서 거의 울뻔했다ㅠ


악수하기 직전까지만 해도 눈에 담으려고

뚫어지게 쳐다봤는데, 막상 악수하니까

쥬리를 보면 정말 울것같아서 거의 쥬리 손만 본것같다...


그리고 사실 이건 쥬리때문인데 왜냐면

갑자기 생각지도 못하게 카와에상~~~~!!! 하고 외쳐주는 바람에

진짜 울컥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릿짱 오시멘을 기억해준게 고맙기도 하고ㅜ

카와에상이라고 크게 외쳐줘서 기쁘면서 슬펐던 오타쿠...


가만 생각해보면 나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쥬리를 더 아꼈던걸지도 모르겠다ㅋㅋㅋ

물론 이 졸업이 영원히 만나지 못할 졸업이 아니라

다른곳으로 나아가는 졸업이라는걸 모르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룹을 떠난다는건 언제나 슬픈 일이니까...

9년동안 정말 고생 많았어 쥬리야ㅜㅡㅜ







p.s


쥬리야 한국 데뷔를 위해서 한국으로 오는 만큼

꼭 성공해야한다ㅠㅠㅠ

다카하시 쥬리를 잘 부탁합니다 여러분ㅠㅠㅠㅠ

2019. 3. 31. 00:47. RSS feed. came from other blogs.

★★댓글은 여기로!!→ Leave a Comment.

Posted in 4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