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74화 전체를 만들까도 생각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역시

귀찮다...


20분 자막은 만드는것도 힘들고 그래서

딱 교자권법만 만들어본ㅋㅋㅋㅋ


보는내내 재미있어서(어이없어서)

많이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공화국 특유의 저렴한 느낌이

오히려 더 분위기를 살린듯한

이 느낌은 도대체 뭘까...


아래는 움짤과 캡쳐~




진짜 졸귘ㅋㅋㅋㅋㅋㅋ

넘 애기야ㅋㅋㅋㅋㅋㅋ




역시 덕질을 이때부터

시작했어야...ㅇㅅㅇ




스고이~.gif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가 꿈이신분..





갸우뚱~



어릴때는 진짜

감자감자해서 귀여웠던ㅋㅋㅋㅋㅋ



아 이거 진짜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나름 cg써준거야ㅋㅋㅋㅋㅋ

2015. 8. 16. 19:27. RSS feed. came from other blogs.

★★댓글은 여기로!!→ Leave a Comment.

Posted in kawaei..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