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T☆


-BLT☆

今日は稽古前に撮影^ ^
B.L.T.別冊MOOK「blt graph.」
8月31日発売です♪

오늘은 연습전에 촬영이 있었어요^^
B.L.T 별책MOOK「blt graph」인데요
8월 31일에 발매에요♪


稽古のほうは、、

연습은...

本格的な殺陣稽古が始まり
筋肉痛で体がバキバキです。笑

본격적인 결투씬 연습이 시작되었어요
근육통으로 온몸이 굳어버렸어요.(웃음)

頑張れー頑張れー頑張れ自分

힘내라 힘내라 힘내라 내 자신

では、おやすみなさい。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출처는 릿짱 블로그!


- '왜 내가 일본에 있었을때 잡지 없었던거야???'라는 생각만 하게된다
  편의점이나 우연치않게 들린 서점에서도 찾을 수 없었던 카와에이상의 잡지
  물론 눈에 불을 켜고 찾아다닌건 아니긴 했지만, 그래두 살 수 있었다면 좋았을것을ㅜ

  연습이 한창인가보다ㅋㅋㅋ 아파서 고생하는거보면 안쓰럽기도 하지만
  빛나기 위한 과정이니ㅜㅜ 어쩔 수 없는거고...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주는것만으로도 아직은 고마울 따름이다!!


2015. 8. 15. 16:46. RSS feed. came from other blogs.

★★댓글은 여기로!!→ Leave a Comment.

Posted in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