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별 관심 없던건데 올해는 릿짱이 당연 센터이니만큼 ㅎㅎ 

관심을 이빠이 가지고 지켜봤다.



확실히 그동안의 라인업과는 비교가...안된다ㅜㅜ 인정할건 인정하도록 하고

아무튼 가운데 쪼꼬미가 센터다! 

러브탄도 짬밥이 짬밥이라 노려볼만도 했다고 생각하는데, 아무튼 올해 센터는 카와에이 리나상이었다.




사실 성인식에서 뭘 하는지 아예 몰라서 설며을 못하겠는데, 아무튼 저 이름이 씌여진 명패를 가지고 토무 따라가면되는데

갑자기 뒤돌아주시는 릿쨔응ㅋㅋㅋㅋㅋㅋㅋ



럽탄"아니 바카님아 뒤로 가세여" ㅋㅋㅋㅋㅋ 러브탄 눈빛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릿짱ㅋㅋㅋ 아니 오늘은 센터니까 정신좀 차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성인식참가한 멤버 전체샷ㅎㅎ 일단 내가 아는 멤버를 꼽아보자면,

카와에이 리나, 오오타 아이카(러브탄), 무토 토무(거꾸로 해도 무토 토무...), 이와다테 사호(삿호?), 

코지마 나츠키(믿고쓰는 코지마 2번째 버전.), 코타니 리호(리포포!),오가사와라 마유(마츙)

야마우치 스즈란(스즈란인가 별명이 뭐지...)


그래도 멤버들을 꽤 많이 알고 있는 나에게 놀라움을 느꼈다.


사실 러브탄을 자주 볼 기회가 없었지만, 항상 예쁘다는 생각은 했었다.

근데 진짜 3기생인데 이제 성인식이라니ㅋㅋㅋㅋ 뭐가 급하다고 그렇게 akb에 일찍 들어갔던거야 러브탄ㅋㅋㅋ


대충 이정도ㅎㅎ 돌이켜보니 코지마 나츠키 릿짱이랑 '리낫층' 콤비 만들정도로 친한멤이었다ㅋㅋ 그리고 동갑이었따. ㅇㅇ;;

나츠키 오랜만!! 




자기 소개하시는 릿짱ㅎㅎ 

"올해 성인이 뽑은 '좋아하는 탤런트' 5위에 뽑힌 카와에이 리나입니다" 라고 자랑한번 해주시는 릿짜응ㅇㅇ;;;

손모양도 깨알같이 쫙 펴주시며 5위임을 어필하셨다. 비록 캡쳐에서는 잘렸다만


올해 어른이 되었다는것을 느낀단다. 근데 왜이렇게 애기애기한거니ㅋㅋㅋㅋㅋ ㅜㅜ 

봉사활동같이 남들을 돕는 활동을 해보고 싶다는 맘씨도 착한 릿짜응.



올해 2월달에 생일인데, 성인이 되어도 바카캐릭은 계속되는건가요? 라는 말도안되는(당연한) 질문을 던지자,

"만든 캐릭터가 아닙니다만, 역시 어른이니까 조금은 발언을 줄이는걸로ㅎㅎ생각하고 있습니다.

바보인게 들통나니까 줄이는걸로ㅋㅋㅋ" 라며 주위를 빵터트리신 릿짜응.....;; 



그리고 이어진 구구단에서 8단을 시작함과 동시에 탈락해주신 릿짱이었다. 물론 8x1=8은 했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이제부터 외운다고, 걱정하지 말라는 발언을 하신뒤에 본인께서도 어이없으신지 웃고 마신다.

아아, 릿짱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모른다면 어쩔수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냥 그러려니 한다.


아무튼 올해 다른멤버 모두 축하하고 릿짱도 성인된거 추카추카한다.

'kawae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리요시 AKB공화국 230화.  (0) 2015.01.25
아리요시 AKB공화국 229화.  (0) 2015.01.25
하스테와 와스테 52위...;;  (2) 2015.01.24
AKB48 SHOW! 릿짱(2015.01.10)  (0) 2015.01.12
AKB 다큐에서 릿짱.  (0) 2015.01.09
릿짱 짤털이~  (0) 2015.01.08
2015. 1. 13. 00:44. RSS feed. came from other blogs.

★★댓글은 여기로!!→ Leave a Comment.

Posted in kawaei.. Top